컨텐츠 바로가기

09.08 (일)

신한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 Korean Service Quality Index)에서 1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제도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 Korean Service Quality Index)에서 1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2024.07.25 jane94@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서비스 전반을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고 꾸준히 개선 활동을 펼친 부분을 인정받아 은행부문 1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고객접점에 맞춘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중심 전략수립 및 서비스 품질개선 ▲KSQI 기반 Good서비스 현장지원 프로그램 운영 ▲올바른 상품 판매문화 확립 및 금융사고 예방 등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디지털 금융시대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SOL 트래블 체크카드'와 같은 고객중심형 상품 출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의사결정 기준을 '고객'에 두고, 최적의 맞춤 솔루션과 함께 고객보호와 권익제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해 신한은행이 고객의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jane9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