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킷 해링턴이 말아주는 '왕좌의 게임: 매치 레전드 RP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HBO 드라마 시리즈 '왕좌의 게임'에서 존 스노우 역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킷 해링턴'이 드라마 기반 게임 예고편에 등장했다. [사진: 징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게임 '왕좌의 게임: 매치 레전드 RPG'의 예고편이 공개됐다고 25일(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가 전했다. 해당 예고편에는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존 스노우 역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킷 해링턴이 등장했다.

미국 소셜 네트워크 게임 개발업체 징가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 매치 레전드 RPG'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웨스테로스 하우스를 건설하고 이끄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챔피언 팀을 전략적으로 구성하고 무기와 장비를 장착하며 '왕좌의 게임' 세계의 강력한 적과 마주하면서 전략과 기술을 연마해야 한다. 또 스토리 모드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레이드에 참여해 챔피언 명단을 레벨업하면서 실시간으로 서로 경쟁할 수 있다.

'왕좌의 게임: 매치 레전드 RPG'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의 모바일 스튜디오인 징가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의뢰를 받아 HBO 대신 개발한 게임이다.

게임에는 이미 '하우스 오브 드래곤'에 등장하는 라에니라 타르가르옌과 크리스톤 콜 경과 같은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지만, 게임 개발팀은 현재 방영 중인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2에 맞춰 새로운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또 현재 제작 중인 HBO의 차기 '왕좌의 게임' 스핀 오프인 '칠왕국의 기사'(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와도 연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