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8월 컴백' 유니스, 타이틀곡 '너만 몰라'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유니스 새 싱글 타이틀곡이 '너만 몰라'로 밝혀졌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7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는 8월 6일 발매되는 첫 싱글 '큐리어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세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시작으로 '다틴 마이셀프' 그리고 '팝핀'까지 다양한 장르의 유니스 음악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의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하겠다는 다짐이 담긴 곡이다. 히트곡 제조기라 불리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과 아이브 음악을 작업한 로렌 아퀼리나와 르세라핌, 몬스타엑스와 호흡을 맞춘 마르쿠스 앤더슨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뭉쳐 완성했다.

유니스가 기존에 들려준 음악과는 사뭇 다른 스타일이다. 여덟 멤버의 자기 확신과 자신감을 극대화하는 질주할 듯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후크, 시크한 보컬이 돋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신곡에 유니스는 '소녀들의 역동적인 무브먼트란 이런 것이다'라는 모토를 내건다. 유니스는 모토와 걸맞은 스포티한 가사와 틀을 깨는 신선한 음악 구성으로 새로움을 안길 예정이다.

싱글 '큐리어스'는 유니스의 남다른 자신감과 소녀들이 겪는 다이내믹한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냈다.

유니스는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위 유니스'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한다. 데뷔곡 '슈퍼우먼'을 통해 키치하고 당당한 매력을 선보인 유니스. 과연 이들이 '너만 몰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