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입지 강화할 것” 쿠쿠홈시스, 무선 청소기 판매 전년比 31%↑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워클론 슬림 청소기, 1개월새 170% 증가

아시아투데이

쿠쿠홈시스 파워클론 슬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쿠쿠홈시스는 지난 1~8월 전체 청소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된 파워클론 슬림은 한 달 만에 판매가 170% 증가했고, 핸디 청소기는 지난 4월 출시 이후부터 8월까지 매달 평균 약 40% 이상씩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회사는 2020년 브랜드 첫 무선 청소기 출시를 시작으로 경량화에도 강력한 성능을 놓치지 않은 무선 청소기 라인을 꾸준히 선보인 덕에 이 같은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가령 파워클론 슬림은 기존 모델 대비 30% 무게를 줄여 연장관과 브러시 롤러를 본체에 모두 결합해도 총무게가 1.85㎏에 불과하고,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 털의 엉킴을 최소화했다. 파워클론 미니는 청소가 어려운 소파 틈, 차량용 매트 위 먼지를 제거한다. 흡입력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직선 유로를 갖췄으며 생수 500㎖ 1통보다 가벼운 520g으로 만들었다.

쿠쿠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 청소기는 BLDC 모터를 통해 입자가 큰 오염물질부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흡입한다. 물걸레 모터 1개로 2개의 물걸레를 균형 있게 구동해 제품이 노후화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조향성 문제를 방지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성능의 제품을 개발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