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슈 취업과 일자리

포스코그룹 6개사, 오늘부터 신입공채···연구원·행정직 등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3일 15시까지 홈피 접수

온·오프라인서 리쿠르팅도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코그룹이 6일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는 포스코홀딩스 미래기술연구원,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047050), 포스코퓨처엠(003670), 포스코IH, RIST 총 6개 회사가 동시에 진행한다. 입사 지원서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6일부터 9월 23일 오후 3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포스코그룹은 공채 접수 기간 중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해 회사와 채용 전형에 대해 소개한다. 지원자들이 모집 직무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각 직무별 선배 사원과 대화할 수 있는 상담회도 진행한다.

포스코와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예비 지원자들을 위해 온라인 리쿠르팅도 병행하기로 했다. 온라인 리쿠르팅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퍼스·온라인 리쿠르팅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인 포스코 스튜디오와 대표 미디어 채널 포스코 뉴스룸 등을 통해 채용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할 예정이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그룹은 철강부터 2차전지 소재, 에너지와 인프라까지 사회 발전의 근간이 되는 사업을 통해 성장해 왔고 앞으로도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자랑스러운 초일류 소재 기업’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만들어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기문 기자 doo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