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삼성전자, 성심당 튀김 소보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 사진/사진제공=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대전 향토 빵집 성심당과 협업해 대표 메뉴 '튀김 소보로'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성심당 튀김 소보로 케이스는 9일부터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4만4000원이다.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갓 튀긴 바삭한 튀김소보로의 질감과 빵을 감싸는 노란색 포장지까지 생생하게 표현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제작했고 케이스 내부는 빵 속 짙은 갈색 팥소까지 디테일하게 구현했다. 성심당 마스코트 '곰식이' 키링도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튀김 소보로 케이스는 대전에 위치한 성심당 6개 매장과 삼성스토어 3개점에서 13일부터 전시된다. 삼성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제품과 '성심당 튀김 소보로 케이스'를 결합한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갤럭시 버즈3 프로 성심당 케이스 패키지는 30만9000원, 갤럭시 버즈3 성심당 케이스 성심당 케이스 패키지는 21만6000원이다. 9일 오전 9시부터 삼성닷컴에서 단독 판매한다.

성심당은 튀김 소보로 케이스 출시 기념으로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케이스를 구매하고 게시글을 업로드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성심당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성심당 튀김 소보로 케이스는 뛰어난 음질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와 성심당의 인기 메뉴를 사용자가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정현 기자 goroni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