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팝업 카페 ‘Cafe 커피스토펠레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에버소울’ 오프라인 팝업 카페 전경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9일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오프라인 팝업 카페 행사 ‘Café 커피스토펠레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과 8일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카페 ‘판타지트’에서 진행됐다. 양일간 480명의 이용자가 현장에 다녀갔다.

팝업 카페에서는 식음료 판매를 비롯해 ▲한정 제작 굿즈 판매 ▲미공개 콘셉트 아트 전시 ▲메시지 보드 작성 ▲운세 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에버소울’의 ‘메이드 카페’ 테마 이벤트 콘셉트로 꾸며진 내부 공간에서는 ‘벨레드의 무엇이든 당근!케이크‘, ‘미리암의 쿨스윗 밀크티’ 등 식음료 12종과 한정 제작 굿즈를 판매했다.

특히 ‘릴리트/메피스토펠레스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린지 멀티 클리너’ 등 일부 굿즈가 조기 완판됐다.

2층 공간에는 개발진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를 설치하고 외부에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콘셉트 아트를 특별 공개하는 전시장을 마련했다.

한편 ‘가온 여름 축제’ 콘셉트로 꾸며진 외부 공간에서는 이용자들이 행운을 점쳐볼 수 있는 운세 뽑기 이벤트 부스와 정령 ‘오닉스’를 떠올리게 하는 타코야키 매대, 여름 축제를 배경으로 정령 ‘로제’, ‘클로이‘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양일간 행사장에 상주하며 방문한 이용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