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슈 취업과 일자리

CJ그룹, 2024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그룹이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대상 기업은 CJ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등 주요 계열사다. 지원서 접수는 12일부터 'CJ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마감은 다음달 4일까지다.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직무수행능력평가(인턴십) 등 계열사별 채용 전형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쯤 선정된다.

지원자들은 모집 계열사 중 한곳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계열사의 사업분야와 직무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CJ는 인재제일경영철학에 따라 누구나 공정한 경쟁과 다양한 기회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인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대기업 중 최초로 '님 호칭 문화'를 도입했다. 나이와 연차, 직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는 승진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CJ그룹 관계자는 "최고인재들이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탁월한 성과에 대해 파격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조직문화와 인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며 "자신이 주체가 돼 세계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 시즌을 맞아 CJ는 새로운 슬로건 'Create Your Moments(CJ에서 당신만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보세요)'를 내걸었다. 이 슬로건은 스스로 주체가 되어 CJ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업무경험을 창출하고, 사람들의 즐거운 순간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슬로건과 함께 채용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한 영상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재윤 기자 mto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