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프로스트펑크2, 디지털디럭스에디션 사면 3일 먼저 즐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1비트 스튜디오는 '프로스트펑크 2'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 유저를 대상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3일 먼저 체험하는 '어드밴스드 액세스' 기능을 시작했다.

어드밴스드 액세스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한정판 사전예약 구매에 해당하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한 유저에게 정식 발매를 앞두고, 게임을 먼저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의미한다.

11비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어드밴스드 액세스 기능은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한 유저들에게 큰 특권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출시 후 유료 DLC 3종, 프로스트펑크 2 디지털 아트북&사운드트랙, 디지털 소설 등 한정판에 걸맞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프로스트펑크 시리즈 애호가를 위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도 준비했다. 북미 멀티플랫폼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카이 바운드 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공동 제작한 프로스트펑크 2 한정 스페셜 에디션은 전용 섀도우 박스, 게임 디럭스 에디션, 엽서, 금속 열쇠고리, 진영 패치, 스티커 등 프로스트펑크 팬들을 위한 진귀하고 값어치 높은 상품들로 구성했다.

프로스트펑크 2는 오는 9월 21일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된다. 다양한 PC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인 PC 게임 패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콘솔 플랫폼 버전 출시는 오는 2025년으로 예정돼 있다.

한편, 11비트 스튜디오는 금일, 정식 출시 버전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총 1분 48초 분량으로 준비된 이번 트레일러에서 유저는 지도자이자 위원장으로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대도시를 감독하고, 사회의 필요와 요구를 신중하게 살피는 역할을 전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양하게 주어지는 미션 및 선택에 따라 도시가 발전하거나, 반대로 쇠퇴하는 도시의 모습 등 전작과 비교해 다양하게 발전된 모습들을 엿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