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에스디네트웍스 허승우 대표, 키토제닉 건강 식품 브랜드 '에브리키토'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에스디네트웍스 허승우 대표/사진제공=에스디네트웍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에스디네트웍스의 허승우 대표가 새로운 키토제닉 건강 식품 브랜드 '에브리키토'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에스디네트웍스 본사에서 허 대표는 브랜드의 탄생 배경과 향후 계획을 밝혔다.

허승우 대표는 캐나다 요크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였으며 피부, 건강, 다이어트, 항노화 분야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연구를 해왔다.

허승우 대표는 "건강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첫 제품으로 '크리스피 닭가슴살칩 매운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단백질 20g, 탄수화물 2g, 당류 2g으로 100칼로리라는 낮은 열량을 자랑하며, K-FOOD의 대표적인 강점인 매운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디네트웍스는 화장품 개발 및 연구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항노화와 건강식품 분야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에브리키토는 앞으로 키토제닉 젤리, 음료,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허승우 대표는 이번 건강식품 사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화장품, 식품, 제약 산업까지 확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허승우 대표는 현대그룹 창립자인 고 정주영 회장의 여동생인 고 정희영 여사의 가족 일원으로, 부친 허정범 대표 또한 현대해상에서 주요 직책을 맡았던 인물이다. 최연소 부장 타이틀과 하이카다이렉트 초대 CEO로 원수손보사 최초 4연임을 한 인물이며 우리나라를 이끄는 영향력있는 경제인100인에도 선정된 바 있다.이러한 배경은 허 대표가 사업을 이끌어 나가는 데 있어 중요한 자산이 되고 있다.

에브리키토 브랜드는 현재 대형 유통 회사와의 계약을 진행 중이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스디네트웍스는 2015년 설립 이후 여러 화장품 브랜드 런칭 및 화장품 ODM 개발 등으로 올리브영을 비롯한 대형 백화점,면세점과 거래 중이며, 해외 10개국 이상 수출하는 업체이다. 또한 루이까또즈 콜라보레이션, 전북현대모터스 '그린바이브레이스'후원사이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