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간담회 2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9월 29일 서울 청담역 부근에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글로벌 출시 기념 오프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간담회는 출시를 앞두고 SLG 장르 경험이 많고, 전쟁과 전략에 진심인 게임 유저를 초청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원작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P를 보유한 마이크로소프트 담당자와 실제로 게임을 만들고 있는 티미 스튜디오 개발자가 자세한 게임 설명과 참가자와의 질의응답을 한다. 참가자 전원이 즐기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당일에는 특별 게스트가 행사장을 직접 찾는다. 3개의 키워드로 대표되는 인물이 참가자와 만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사전 체험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오프라인 간담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웰컴 키트를 비롯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한정 굿즈와 다양한 선물을 준다. 긴 시간 동안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맛있는 음식도 준비된다.

지난 13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오는 22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간담회 선정 소식은 개별 연락으로 전달한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PC 게임 원작 게임 개발사 월드 엣지와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SLG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해 전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를 도입해 신선한 재미를 더했고, 모바일 환경 최적화에도 공을 들였다.

게임 유저는 전 세계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실제 역사나 전설 속 영웅과 만날 수 있다. 이들과 함께 영토를 확장하거나 자신의 세력을 탄탄하게 다지면서 제국 건설의 꿈을 꾼다. 영웅 특성과 기술, 지형과 날씨 같은 주변 환경, 실시간 부대 배치 및 이동 등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오는 10월 1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예약 달성 수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