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경동나비엔, 美 IDEA 디자인 어워드서 5개 제품 본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콘덴싱 하이드로 퍼네스, 콘덴싱 에어컨등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동나비엔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5개 제품이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

20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수상 제품은 ▲콘덴싱 하이드로 퍼네스 ▲콘덴싱 에어컨 ▲나비엔3D 에어후드 ▲숙면매트 카본 ▲수처리 시스템이다.

'콘덴싱 하이드로 퍼네스(NPF)'는 연간 470만대 규모의 북미 메인 난방 시장을 공략하는 야심작이다. 연소 배기가스로 가열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따뜻한 물로 공기를 데워 유해가스 안전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건조하지 않은 쾌적한 공기를 공급할 수 있다.

'콘덴싱 에어컨'도 호평을 받았다. 콘덴싱 에어컨은 냉방, 환기, 공기청정, 제습의 복합 기능을 구현하는 토탈 에어케어(Air Care) 제품이다.

'나비엔 3D에어후드'에도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공간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에어커튼을 형성해 요리 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의 확산을 막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절제된 선을 활용하여 주방에 자연스레 어우러지도록 했다.

'숙면매트 카본'은 편안한 감성을 제공하는 패브릭 질감과 뉴트럴톤 컬러를 활용했으며, 조작 시에만 켜지는 히든 디스플레이를 통해 수면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며 최고의 숙면 경험을 선사한다.

북미에 출시 예정인 '수처리 시스템(Water Treatment System)'은 전기를 이용하는 독자적 기술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물에 포함된 칼슘, 마그네슘 등의 광물질을 제거하는 제품으로, 소금을 활용해 고염도의 폐수가 발생하는 기존 제품의 문제점을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세계적인 어워드에서 출품작 모두가 좋은 결과를 얻으며 경동나비엔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기술과 생활공간 모두와 조화를 이루는 최적의 디자인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