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임영웅 영화' 30만 돌파...특별한 선물 또 준비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 CGV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누적 관객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

2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기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누적 관객 수 30만 명을 기록했다.

해당 영화는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도포를 휘두르고 랩을 구사하는 모습, 의자에 앉은 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앵콜 싱어롱 위크'도 다시 한번 확정했다.

이번 '앵콜 싱어롱 위크'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 동안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어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의 예매는 26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