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지니뮤직,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지니뮤직이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인증하는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니뮤직은 지난 24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4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에서 지니뮤직을 비롯한 91개 기업이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대기업 분야에서는 8개 기업이 선정됐다.

이로써 지니뮤직은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 인증서(3년 유효)와 인증패를 수여받고 3년 정기근로감독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얻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다양한 인재 발굴 및 직원 역량 개발에 힘쓰는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지니뮤직은 지난 2020년부터 전직원 직무경험을 구조화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직무별 필요역량을 정립했고, 직원들이 직무역량 프로그램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학습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직원역량개발을 위해 연간 8종의 역량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한편 지니뮤직은 근로기준법 준수 및 채용, 평가, 보상제도를 합리적으로 운영하고 노사 간 소통이 원활하도록 노사 협의체를 꾸려왔다.

곽진민 지니뮤직 경영기획실장은 “당사는 직원 역량강화를 위해 지속 교육비를 투자하고 역량향상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기획,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올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것을 계기로 더욱 창의적인 인재육성과 역량향상을 위해 애쓸 것”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