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마스터카드로 숙박, 액티비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IBK기업은행이 28일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은행 마스터(Master) 개인?개인사업자 신용?체크카드로 숙박, 항공, 액티비티 예약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해외 숙소 예약 사이트 ‘아고다’에서 이달 27일부터 올 12월 31일까지 해외 숙소를 결제하고 이달 27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 항공권 예약 사이트 ‘트립닷컴’에서 이달 27일부터 올 12월 31일까지 국제선을 결제하고 이달 27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게 최대 1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액티비티 예약 사이트 ‘클룩’에서 2024년 9월 27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해외 액티비티를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이번 이벤트 응모 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선착순 2000개)도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 준비 시 수요가 높은 업종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할인 혜택을 적극 활용해 알뜰하게 즐거운 여행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서희 기자 shshi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