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청주교육청, 몸활동 어울림 한마당 꿈․끼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기 기자]
국제뉴스

(제공=청주교육지원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청주교육지원청은 28일 충북공업고등학교에서 청주지역 유․초․중․고등학교 학생 모두가 참여하는 '2024 몸활동 어울림 한마당 꿈․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몸활동 어울림 한마당 꿈․끼 페스티벌'은 '어디서나 운동장 언제나 마음껏 다함께 어울림' 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의 몸 활동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시키고 건강과 바른 인성 함양을 목적으로 청주시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와 공동으로 열었다.

또한 몸활동을 주제로한 유치원 그림그리기 백일장,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다양한 경연마당(코믹댄스와 방송댄스, 태권체조, 치어리딩, 음악줄넘기)과 3대 3 농구와 5대 5피구(멀티볼), 단체줄넘기, 등의 경기마당, 게임마당(명랑운동회), 먹거리 마당 등을 실시해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몸활동을 쉽게 접하고 실천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소개했다.

손기준 교육장은 "이번 행사는 청주시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와 공동 주최하면서 지역의 모든 학교 교장선생님들께서 한마음으로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고 지원하는데 도움 주신것에 감사를 드리고, 청주학생들이 오늘 다양한 몸활동 체험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즐겁게 하루를 보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학생들이 건강하고 바른 인성을 가진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