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코지마, 최유라쇼서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 론칭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코지마가 오는 5일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세련미가 돋보이는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론칭한다.

뉴스핌

코지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 배너 이미지 [사진=코지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지스툴'은 2021년 말 출시 이래 홈쇼핑 방송에서만 누적 17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한 코지마의 스테디셀러다. 코지마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드뮤어(demure)'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코지스툴에 부클레 소재를 결합한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인기 홈쇼핑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첫 공개한다.

이번 생방송은 오는 5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40분까지 65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진행된다.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에 대한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방송 중에만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입시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 결제 할인과 제휴카드 청구할인 각 7%씩을 추가로 적용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코지마의 목어깨 마사지기 신제품 '컴포넥'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의 대규모 쇼핑행사 '광클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웨지우드 텀블러 ▲시라쿠스 홈브런치 식기세트 ▲롯데홈쇼핑 적립금 3만 점 등 3가지 중 원하는 혜택 1가지를 제공한다. 또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5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번 신제품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은 양털처럼 부드럽게 곱슬곱슬한 부클레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툴형 발 마사지기다. 평소에는 스툴 의자처럼 사용하다가 필요시 발 마사지기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 성능도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제품에 탑재된 8개의 에어셀이 발과 종아리를 입체적으로 마사지해주며 3가지 자동 모드를 갖춰 손쉽게 뭉친 다리 근육을 풀어준다. 특히 기존 발바닥 부위에 적용되던 롤링 지압을 종아리 부위까지 확대해 종아리 뒷부분까지 섬세하게 케어한다. 이 외에도 발바닥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컬러는 '워시드 아이보리', '워시드 그레이' 두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이사·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올 가을 트렌드인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코지스툴'에 접목해 보다 심미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합리적인 혜택의 구매 기회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