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캐딜락, 10월 특별 프로모션…선수금·보증금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초기 부담금 낮춰줄 파격적인 구매 옵션 신설

아시아투데이

캐딜락 10월 프로모션./캐딜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캐딜락이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캐딜락은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현금 할인, 최대 무이자 할부, 최대 무이자 리스 등 기본 구매 옵션 외에 차종에 따라 선수금 및 보증금 제로 혹은 지원 옵션을 신설해 고객들의 초기 부담금을 최소화했다.

캐딜락은 초대형 럭셔리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만원 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60개월 2.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등의 구매 옵션 외에도 선수금 1000만원 지원(저금리 할부 혹은 리스 옵션 선택 시) 옵션을 추가로 제공하며, 일부 재고에 한해 100만원 추가 할인 또는 보증연장(1년/2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캐딜락은 패밀리 SUV로 만족감을 선사하는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6개월 2.1% 저금리 할부(선수금 제로), 36개월 4.0% 저금리 리스(보증금 제로), 500만원 할인 등 강화된 구매 옵션에 더해, 보증연장(1년/2만㎞) 혜택을 옵션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추가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브랜드 첫 순수 전기SUV 리릭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전기차 현장 점검 서비스'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점검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배터리 냉각수 레벨, 배터리 온도 등 총 6개 주요 항목의 전기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