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6 (수)

[10·16 재보선] 한동훈 "금정·강화·곡성 동료시민 나서 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대로 된 수도 서울 교육 바란다면 투표"

아이뉴스24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15일 오후 부산 금정구 옛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윤일현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는 마지막 유세를 펼치고 있다. 2024.10.15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보선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16일 치러지고 있는 10·16 재·보궐 선거에 유권자들의 투표권 행사를 호소했다.

한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부산 금정, 인천 강화, 전남 곡성의 동료시민 여러분, 아직 투표하지 않은 분들은 지금 나서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이번에 전국 4개 기초자치단체장(부산 금정구, 인천 강화군, 전남 영광·곡성군) 선거 중 영광군수 후보는 내지 않았다.

한 대표는 "금정과 강화와 곡성의 현재와 미래를 바꿀 그 지역 주민들 입장에서는 어쩌면 어떤 선거보다 중요한 선택의 시간이 이제 몇 시간 남지 않았다"며 "지역 선거이니 한 표 한 표의 농도가 더 진하다"고 했다.

이어 "여러분께서 나서 주시면 제가 현장에서 약속드린 것처럼 저희 국민의힘이 금정, 강화, 곡성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시 교육감 선출에 대해서도 별도의 글을 통해 "제대로 된 수도 서울의 교육을 바라시나. 저도 그렇다"며 서울 시민들의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김보선 기자(sonntag@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