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9세대에 이벤트로 환상의 포켓몬 풀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코리아가 9세대에서 새로운 환상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포켓몬코리아는 1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에서 환상의 포켓몬과 도구를 손에 넣을 수 있는 '환상의 포켓몬 겟 대작전' 이벤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벤트는 11월 22일 시작한다. 참여하려면 이벤트 상품을 구매해야 한다. 포켓몬코리아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를 기다려 달라"고 밝혔다.

환상의 포켓몬 겟 대작전 이벤트의 정확한 정보는 아직 알 수 없다. 다만 8세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에서 이와 유사한 '환상의 포켓몬 겟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 적 있었다.

2021년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했던 해당 이벤트는 13포인트를 얻으면 6세대 환상의 포켓몬 볼케니온을, 23포인트를 얻으면 7세대 환상의 포켓몬 마샤도를 얻을 수 있었다.

환상 포켓몬 종류는 많은 추측이 오가는 중이다. 일각에서는 3세대 테오키스, 5세대 케루디오, 8세대 자루도라는 예측을 내놓고 있다.

이용자들은 "5세대 환상의 포켓몬이 필요한데", "저번 이벤트 방식이랑 비슷하겠지", "테오키스 뿌리면 좋겠다", "이제 일본까지 시리얼 코드 구하러 갈 필요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켓몬스터 게임 소프트웨어와 연동해 포켓몬의 전송 및 보관이 가능한 앱 '포켓몬 홈'에서는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도감 보상을 추가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과 DLC에서 팔데아도감, 북신도감, 블루베리도감을 완성하면 색이 다른 5세대 환상 포켓몬 '메로엣타'를 얻는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