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2 (화)

길거리 만취남…거대 비단뱀에 감긴 채 '헤벌레'(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인도에서 한 남성이 술에 취해 길가에 잠들었다가 거대한 비단뱀의 공격을 받은 일이 벌어졌다. (사진=@TeluguScribe)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은재 인턴 기자 = 인도에서 한 남성이 술에 취해 길가에 잠들었다가 거대한 비단뱀의 공격을 받은 일이 벌어졌다.

15일(현지시각) 인도 프리 프레스 저널에 따르면, 인도 남부 안드라 프라데시주에서 한 남성이 비단뱀에게 공격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거대한 비단뱀이 술에 취해 길에 앉아 있는 남성의 몸을 서서히 감으며 옥죄고 있다.

남성은 술에 많이 취한 듯 뱀을 보고도 전혀 놀라지 않는 모습이다.

이 같은 아찔한 광경을 목격한 행인들은 곧장 남성에게 달려갔다. 이들은 뱀을 향해 막대기를 조심스럽게 휘저으며 남성의 몸에 올라탄 뱀을 떼어냈다.

비단뱀은 야생으로 돌아갔으며, 다행히 남성은 다친 곳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죽음이 코앞으로 다가왔었네", "술에 취하면 없던 용기도 생긴다더니", "뱀이 날름 삼켜 먹었으면 어쩔 뻔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지난달 29일엔 중국 광둥성 후이저우시의 주택가에서 한 남성이 술에 취한 채 누워있다가 비단뱀에게 몸이 감겼다. (사진=中??三?)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술에 취해 길에서 잠들었다가 비단뱀에게 공격을 당한 사고가 발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달 29일엔 중국 광둥성 후이저우시의 주택가에서 한 남성이 술에 취한 채 길가에 누워있다가 비단뱀에게 몸이 감겼다.

경찰과 소방 등 인력 120명이 현장에 출동해 남성을 구출했으며, 구조대가 남성의 몸에서 뗀 비단뱀은 길이 2m, 무게 20㎏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ejle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