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신동아건설·모아종합건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 11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용 84·99㎡ 642가구 공급…내년 9월 입주

분양가상한제 적용…1순위 전국구 청약 가능

아주경제

사진=신동아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동아건설과 모아종합건설은 오는 11월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 공급하는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 분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는 경기 평택시 고덕동 일원(고덕택지개발지구 A-50BL)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3층 10개동, 전용면적 84·99㎡ 총 6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전용 84㎡A 262가구 △전용 84㎡B 145가구 △전용 99㎡ 235가구 등이다. 입주는 2025년 9월 예정이다.

단지는 공공택지지구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특히 1순위부터 전국 청약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을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전체 가구의 50%가 전국 거주자에게 공급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평택지제역이 위치해 있고, 수원발 KTX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A·C 노선 연장도 추진되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를 순환하는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정류장도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평택고덕IC가 가까워 평택제천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고, 이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등 주요 광역도로망을 통해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가 들어서는 고덕국제신도시 에듀타운은 고급 교육기관 유치를 목적으로 계획된 교육특화구역이다. 국제학교를 비롯해 교육시설과 다수의 초·중·고교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 초·중·고교 예정 부지가 자리하고 있다.

또 병·의원 등 편의시설이 갖춰지는 상업용지가 인접해 있고 홈플러스, 코스트코(예정) 등 대형 유통시설과 함께 평택아트센터(예정), 평택신청사 행정타운(예정) 등 문화·행정 인프라도 가깝다.

아울러 고덕국제신도시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기지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자리하고 있다. 향후 삼성반도체와 긴밀하게 연계되는 지식기반 첨단산업 클러스터 '고덕 R&D 테크노밸리'도 들어설 예정이다.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과 어린이집, 피트니스, 경로당,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도 갖춰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세교동 586-2에 마련될 예정이다.

아주경제=김윤섭 기자 angks67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