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홍경X노윤서X김민주 '청설' X 남수·순끼·이혜 웹툰 작가들과 '청량' 콜라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이슬]

[스포츠W 노이슬 기자] 올 가을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전할 영화 '청설'이 웹툰 작가 남수, 순끼, 이혜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청설'이 웹툰 작가들과 협력한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 3종을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에는 [바른연애 길잡이], [사내연애 사절!]의 남수 작가, [치즈인더트랩],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순끼 작가, [오늘도 사랑스럽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재난은 늘 곁에 있다] 이혜 작가가 참여했다.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는 '청설'의 포스터와 스틸 등 영화의 장면들을 웹툰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그림체로 다시 탄생시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먼저 남수 작가는 [바른연애 길잡이]에 등장한 캐릭터들을 '청설'의 주인공으로 다시 해석하며 원작 팬들은 물론 '청설'의 개봉만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전했다.

순끼 작가 역시 자신만의 그림체로 용준과 여름의 얼굴이름 수어를 표현해 냈다. 얼굴의 특징이나 개성을 수어로 표현하는 얼굴이름은 캐릭터들의 개성을 그대로 보여 주며 이번 일러스트 포스터에도 그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이혜 작가는 ‘좋아한다’는 뜻의 수어로 이야기하며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용준과 여름의 모습을 포스터로 담아내어 영화가 가지고 있는 풋풋한 설렘을 전한다.

Z세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화제의 웹툰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청설'은 11월 6일(수) 극장 개봉한다.[저작권자ⓒ 스포츠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