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두진바스,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 런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욕실용품 전문 브랜드 두진바스가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을 런칭했다. 이에 두진바스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뉴스핌

두진바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진바스는 33년간 프리미엄 욕실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다. 욕실에서 나아가 주방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90도로 회전하는 헤드가 장착되어 있어 세척, 설거지, 청소 모두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물이 3-WAY 방식으로 토수되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먼저 넓은 폭포수 모드는 과일과 야채 세척에 용이하며, 부드러운 포말 모드는 그릇 세척 시 물이 튀는 현상을 방지해 준다.

마지막으로 고압 스프레이 모드는 물이 강력하게 분사되어 싱크대 먼 곳까지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다.

이러한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은 수전 내부에 물이 통과하는 부분이 이중 코팅 처리되어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황동 주물 재질로 제작하여 저가 제품 대비 탁월한 내구성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특히 다인이엔지에서 다년간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 국내 생산하여 내구성이 높고 품질이 우수하다. 이에 오래 써도 처음처럼 깨끗하고 튼튼하게 유지된다. 여기에 1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후에도 평생 유상 A/S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ISO9001 인증과 설치 방식 특허, 시험성적서, 절수등급, KS인증 등을 보유하여 더욱 믿을 수 있다.

두진바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욕실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두진바스가 주방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런칭한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은 다양한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세련된 크롬 스타일과 모던한 무광 니켈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주방 인테리어를 환하게 밝혀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런칭을 기념해 설치 요청 시 출장비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이에 설치비만 지불하면 전국 어디든 전문가가 직접 설치해 준다.

whits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