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불붙는 OTT 시장

[OTT레이더] "그들이 부활했다"…넷플릭스 '지옥' 시즌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디지털데일리가 여러분을 위해 주말에 볼 만한 OTT추천작을 준비했습니다.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티빙·쿠팡플레이·웨이브·왓챠 등 국내외 주요 OTT의 숨은 보석 같은 콘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이번 휴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집자 주>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공개 열흘 만에 1억1000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약 93개국 톱10까지 진입하고 '2021 골든 토마토 베스트 호러 시리즈' 부문 1위에 등극하는 등 전 세계 시청자들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이 지난 25일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지옥 시즌2

지옥 시즌2는 계속되는 지옥행 고지로 더욱 혼란스러워진 세상 속 갑작스레 부활한 새진리회 '정진수(김성철 분)' 의장과 '박정자(김신록 분)'를 둘러싸고 소도의 '민혜진(김현주 분)' 변호사, 새진리회, 화살촉 세력이 새롭게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웹툰 '송곳'의 최규석 작가와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의 웹툰 '지옥'을 원작으로 한 시즌1과 마찬가지로, 시즌2도 두 사람이 각각 각본과 연출을 맡았는데요. 여기에 김현주, 김성철, 김신록, 임성재, 문소리, 문근영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흡인력 있는 연기와 대체불가한 앙상블은 시청자들을 순식간에 '지옥'의 세계로 다시 끌어들일 전망입니다.

일찍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돼 국내외 뜨거운 호평을 얻은 지옥 시즌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조커: 폴리 아 되

지난 1일 개봉한 영화 '조커: 폴리 아 되'가 오는 30일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됩니다. 2년 전, 세상을 뒤흔들며 고담시 아이콘으로 자리한 '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 분)'은 아캄 수용소에 갇혀 최종 재판을 앞둔 무기력한 삶을 살아가는데요.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수용소에서 운명적으로 만난 '리 퀸젤(레이디 가가 분)'은 아서의 삶을 다시 뒤바꾸며 그의 마음 속에 잠들어 있던 조커를 깨웁니다. 리 역시 각성하여 자신을 '할리 퀸'이라 칭하며 두 사람은 서로에게 깊이 빠져드는데요. 무고한 시민을 죽인 죄로 재판에 오르게 된 아서는 최후의 심판대에서 할리 퀸과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디즈니+-닥터 오디세이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의학 드라마 '닥터 오디세이'는 ▲글리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9-1-1 등 다양한 시리즈를 제작해 온 프로듀서 라이언 머피가 참여해 기대를 모은 작품인데요. 닥터 오디세이는 초호화 크루즈선 ‘오디세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응급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선상 의료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상이 아닌 험난한 바다 위에서 벌어지는 예기치 못한 사건, 사고로 삶과 죽음을 오가는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의 치열한 사투가 그려질 예정이입니다. 오디세이의 새로운 선상 의사 '맥스(조슈아 잭슨 분)'를 필두로 의료 팀은 위험에 빠진 승객을 구하며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그 안에서 싹트는 미묘한 로맨스까지 다양한 관전 포인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닥터 오디세이는 디즈니+에서 2개 에피소드를 볼 수 있으며 매주 1개 에피소드씩 총 8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이 쓰레기를 때려 주고 싶어

TBS 6부작 드라마 '이 쓰레기를 때려 주고 싶어'가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됩니다. 이 쓰레기를 때려 주고 싶어는 결혼식 당일 남자친구에게 바람맞은 주인공 '사토 호코미'가 금발의 수수께끼 남자 '쿠즈야 카이리'를 만난 후 자신을 바꾸기 위해 권투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러브 코미디입니다. '당신이 해주지 않더라도'와 '봄이 되면'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나오'와 일본 그룹 'Kis-My-Ft2'의 '타마모리 유타'가 각각 사토 호코미와 쿠즈야 카이리 역으로 분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극 중 사토 호코미는 성실하고 곧은 성격의 여성으로, 결혼 직전 남자친구의 바람을 알게 돼 '더 이상 쓰레기같은 남자는 만나지 않겠다'는 각성을 합니다. 그런 그녀에게 낮에는 사진사, 밤에는 바텐더인 쿠즈야 카이리가 손을 내밀고 사토 호코미는 이전과 달라지겠다며 프로 복서라는 새로운 목표를 세우는데요. 회를 거듭하며 밝혀지는 쿠즈야 카이리의 정체가 재미를 더하는 이 쓰레기를 때려 주고 싶어는 오직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왓챠-사장낭만

왓챠가 중국 드라마 '사장낭만'을 독점으로 공개합니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중드 사장낭만은 고등학교 동창인 두 사람이 직장 동료이자 신혼부부로 비밀 연애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아냈는데요.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년 전 같은 반이었던 '투샤오닝(장가녕 분)'과 '지위헝(위철명 분)'은 소개팅 자리에서 다시 만나고, 빠른 결혼을 희망하던 둘은 재회 후 깜짝 부부가 됩니다. 하지만 신혼의 행복을 누리는 것도 잠시, 지위헝이 투샤오닝의 상사가 되면서 부부와 동료 사이를 오가게 되는데요. '하선생적연연불망' 위철명, '소성고사다' 장가녕의 케미스트리가 인상적인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에 새 에피소드가 제공됩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