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임영웅 측 “11월 초 패션 브랜드 론칭? 사실 무근”[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지난 12일 열린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경기에서 후반 어시스트를 기록한 팀 히어로의 임영웅이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패션 브랜드 론칭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8일 “11월 초 임영웅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임영웅이 11월 초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1020 세대를 겨냥한 캐주얼 브랜드로, 론칭 기념으로 패션 매거진과 손잡고 11월 4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예정돼 있다고 덧붙였다. 물고기뮤직 측은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부인했다.

임영웅의 뛰어난 패션 감각은 이미 팬들에게 소문나 있다. 또 자신의 축구팀 의상 디자인에 참여하며 디자인 재능을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 열린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 유니폼 후원사인 스포츠 브랜드 푸마 측은 “임영웅이 직접 유니폼 디자인과 팀 크레스트(문양) 제작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해당 유니폼 판매 수익금은 취약 계층에 기부했다.

조선일보

무대에서 노래하는 가수 임영웅. 사진제공=CG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기도 한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35만 관객을 유치하며 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의 관객 수를 제치고 공연 실황 흥행 1위에 올랐다. 또 10월 3주차 케이블 VOD 영화부문 시청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1위 제조기’로서 명성을 확고히 다졌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라이트’ 등에 출연하며 시청률 보증수표임을 다시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구로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펼친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