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자녀와 함께 떠나는 '우리 아이 행복한 겨울방학 만들어주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 방학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키즈존/워터파크 △놀이동산/테마파크/동물원 △역사/교육/문화 △자연/체험/축제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먼저 '키즈존/워터파크' 카테고리에서는 따뜻한 필리핀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3박4일' 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보라카이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세일링 보트'와 전신 마사지, 체험 다이빙 등 선택에 따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파라다이스 가든 리조트'에서 숙박과 함께 워터슬라이드, 어린이 전용풀 등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놀이동산/테마파크/동물원' 영역에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있는 '오사카 4일' 상품을 선보였다. 이스타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본 상품은 성채를 중심으로 조성된 공원이 아름다운 '오사카 성', '산넨/니넨자카', 교토의 대표 사찰인 '청수사' 등을 방문한다.
'역사/교육/문화' 분야에서는 '미동부 아이비리그 10일' 상품을 준비했다. 에어프레미아의 뉴욕 직항 노선을 왕복 탑승하며, ‘노팁&노쇼핑’으로 여행에 집중하면서 자녀와 함께 교육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연/체험/축제'에서는 태국 전통의상을 입고 코끼리 먹이 주기와 목욕 관람 등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한 '치앙마이 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자녀와의 여행은 다양한 문화와 관습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호기심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주경제=김다이 기자 day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