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의 첫 단독 콘서트 ‘Lonsdaleite [dot]’의 무대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오는 11월 27일 개봉을 확정했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총 13개 도시에서 진행된 백현의 첫 솔로 아시아 투어를 가장 화려하게 마무리한 서울 앙코르 콘서트의 풍성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들을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백현은 솔로 아시아 투어와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모두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 9월 발표한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로 음반 판매 ‘3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막강한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의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 백현의 카리스마 넘치는 순간을 포착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강렬한 조명 아래 몰입감 넘치는 표정은 영화에서 만나게 될 퍼포먼스의 압도적인 순간들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백현의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Diamond‘ 무대를 시작으로 ’UN Village‘, ’Love Again‘, ’Bambi‘, ’Betcha‘, ’Candy‘ 등 백현의 대표곡들로 빈틈없이 짜인 셋리스트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강렬한 라이브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한 2D 상영을 비롯해 SCREEN X, 4DX, ULTRA 4DX 특별 포맷 상영을 확정 지어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스크린이 3면으로 펼쳐져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무대 연출에 맞춰 역동적인 모션 효과를 제공해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것만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오직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백현의 단독 인터뷰와 비하인드 영상까지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현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라이브 현장을 초대형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오는 11월 27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