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판교,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니핑 카메라, 미션 북 제공

호텔서 티니핑 미션 수행 가능

이데일리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를 선보인다.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는 △‘캐치! 티니핑 마이퍼스트 카메라’ 세트 △ 캐치! 티니핑 어드벤처 미션북 △포토부스 이용권 △객실 1박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 조식 3인 (어른 2인, 어린이1인) 이용권 △호텔 내 식음료 업장 15% 할인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아이들은 호텔을 방문한 그 순간부터 캐치! 티니핑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체크인 시 애니메이션의 메인 캐릭터 ‘하츄핑’이 새겨진 ‘한정판 캐치! 티니핑 마이퍼스트 카메라’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아이들이 행복한 순간을 직접 기록할 수 있는 미니 디지털카메라로, 1,600만 화소, 최대 32GB의 저장 용량을 갖추고 있다.

‘캐치! 티니핑 어드벤처 미션북’을 통해 호텔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어린이에게는 도심형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 월드 인 판교’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캐치! 티니핑 네임택을 받을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는 이번 달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29만 9000원(세금 별도)부터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