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혁신과 글로벌 톱티어(Top Tier) 수준의 검증된 기술력, 뛰어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탄탄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 개 완성차 브랜드 280여 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독일 3대 완성차 브랜드로부터 업계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각 사의 최고 기함, 플래그십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를 비롯해 BMW '7시리즈', 아우디 'A8' 등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플래그십 모델에 장착된다.
또한 각 사의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BMW M, 아우디 RS 등에도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혁신적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해나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주요 완성차 브랜드의 대표 전기차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이수일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16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으로 업계 대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