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7 (목)

"10주년 축하핑"…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나타난 '티니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협업 프로모션 진행

바다거북, 해파리 수조 등 변신

뉴스1

아쿠아리움에 놀러온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롯데월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4년 10월 개원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단순 해양생물 전시 공간을 넘어 지속 가능한 해양문화 조성에 나선 에코아리움(ECOARIUM)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프로모션도 이와 관련해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신비한 바다 속 세상에 대해 관심을 품고, 보다 친근하게 생태계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AMG엔터테인먼트의 TV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 '티니핑' 시리즈의 다섯 번째 시즌이다.

프로모션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티니핑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아쿠아리움을 처음 마주하는 정문은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주요 캐릭터들로 꾸며진다. 또 지하 2층 바다거북수조 인근에는 캐릭터 등신대, 특별 포토존, 굿즈 교환처가 설치돼 말 그대로 '티니핑'이 가득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해파리 존은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별자리 액자와 각종 장식물들을 통해 애니메이션 전용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마치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해파리들의 모습과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콘셉트 콘텐츠가 결합해,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밖에 스탬프투어, 포토존 등을 통해 아쿠아리움 곳곳에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피규어 등 특별 혜택을 포함한 얼리버드 패키지권을 판매 중이다.

해당 패키지권을 구매해 행사 기간에 맞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티니핑존에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피규어(로열핑 4종 중 무작위 1종 증정)를 교환할 수 있다.

본 행사 기간에도 기타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굿즈 교환이 가능한 패키지권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프로모션은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