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9 (토)

IBK기업은행, WIN CLASS 고객사랑 음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7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WINCLASS 고객사랑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WIN CLASS 고객사랑 음악회'는 기업은행 VIP 브랜드인 'WIN CLASS'를 거래하는 VIP 고객을 초청해 진행하는 연말 문화예술 초청행사다.

뉴스핌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7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WINCLASS 고객사랑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기업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첼로(문태국), 바이올린(한수진), 피아노(일리야 라쉬코프스키)를 비롯해 저명한 성악가들의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해 참석한 600여명의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1부는 첼로와 바이올린, 그리고 피아노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2부는 소프라노 박혜상, 바리톤 김태한이 목소리로 깊은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WIN CLASS'를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해 고객님들의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