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눈꽃 산책에 명상까지” 한라산 힐링 맛집의 실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겨울 숲 이야기’ 패키지 / 사진=위(WE)호텔 제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WE)호텔 제주가 겨울 한정 ‘겨울 숲 이야기’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한라산 겨울 정취와 함께 프라이빗한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다.

한라산 청정 숲에 둘러싸인 위(WE)호텔 제주는 자연 치유 효과를 품은 힐링 여행지로 주목받는다. 눈 내린 후 호텔 숲 산책길은 눈꽃 가득한 설경을 선사하며, 바쁜 일상을 벗어나 겨울 숲속의 고요함을 만끽할 수 있다.

매일경제

‘겨울 숲 이야기’ 패키지 / 사진=위(WE)호텔 제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겨울 숲 이야기’ 패키지는 겨울 한라산 전망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2인(소아 동반 시 소아 조식 1인 무료), 핫초코 2인과 조각 케이크 세트,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 2인 이용권을 포함한다. 천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2박 투숙객에겐 치맥 세트를, 주중 투숙객에겐 가능 시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14일 전 얼리버드 예약 시 판매가 7% 할인과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힐링 스테이를 위한 ‘위 힐링 위드 유(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은 2인까지 무료다. 4가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4가지 프로그램은 청정 숲속 스트레칭과 명상을 즐기는 ‘숲에서’, 활기찬 수중 운동 ‘아쿠아 무브먼트’, 물의 흐름으로 명상하는 ‘아쿠아 카밍’, 소리와 파장으로 치유력을 높이는 사운드 테라피 ‘크리스털 싱잉볼’로 구성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