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경기 의왕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서포터즈 모집 공고문. (의왕시 제공) 2024.11.12/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의왕=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 의왕시는 12월6일까지 '2025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정책 △사업 △축제 △행사 △관광지를 취재해 제작한 사진·영상을 시 SNS에 게시해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현장 취재 및 기사 작성이 가능하고 글쓰기와 사진‧동영상 촬영에 능숙한 시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위해 원고료 지급, 역량강화 교육 및 우수 서포터즈 시상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cys357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심사를 거쳐 다음 달 23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 결과가 발표할 예정이다.
신성호 시 홍보담당관은 "SNS를 통한 주민 소통 및 홍보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시민은 꼭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kk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