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창업 미래를 한눈에...부산 프랜차이즈 박람회 11월 28일 '팡파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외 100개 프랜차이즈 참가...업계 동향 파악 등 정보 공유

아주경제

국내 최대 규모 창업박람회인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부산’이 11월 28일 목요일부터 30일 토요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A홀에서 개최된다.[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프랜차이즈 산업 동향과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부산에서 열린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100여 개 이상의 관련 업체 등이 참가할 예정으로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 창업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뜻 깊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외식업, 도소매, 서비스업 등 다양한 업종이 참여해, 부산을 비롯한 전국의 예비 창업자들에 창업 정보 공유와 창업 전략을 배울 수 있는 기회와 참여의 장으로 펼쳐진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2025 유망 창업트렌드와 프랜차이즈 성공 공식', '가맹거래법 필수지식', '상권분석의 법칙'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세미나가 진행된다. 창업의 신 이홍구 대표와 공정거래위원회 전 과장 노승인 등 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에 나설 것으로 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참가자들은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박람회에 입장할 수 있다. 현장 등록 시에는 소정의 입장료가 부과된다.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 주관으로, 부산광역시와 부산경제진흥원 등이 후원하고 있어 그 규모와 중요성을 더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오몽석 회장은 "창업을 꿈꾸는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꼭 필요한 정보와 영감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창업 생태계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강조했다.
아주경제=부산=박연진 기자 cosmos180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