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상금 총 3억원… NHN 한게임, 빗썸과 ‘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엔에이치엔(NHN)은 자사의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Hangame Double A Poker)’가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과 함께 포커 대회 ‘빗썸X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NH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에이치엔(NHN)은 자사의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Hangame Double A Poker)’가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과 함께 포커 대회 ‘빗썸X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빗썸X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은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기반으로 순수한 포커 게임 실력을 겨루는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와 ▲오프라인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포커 대회다. 상금은 총 3억1000만원 상당이다.

온라인 예선 격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는 오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열흘간 매일 오후 7시 30분과 오후 10시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500장의 본선 진출 참가권을 두고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된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이용자는 누구나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빗썸은 생애 최초 빗썸 가입 회원에게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는 참가권을 지원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게임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 해당 혜택은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통해 빗썸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수령할 수 있다.

본선과 결선 경기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 500명 가운데, 7일 본선 경기의 상위 75명이 최종 결선에 진출한다. 8일 결선에서는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되는데,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1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우승상금으로 수여된다.

윤예원 기자(yewona@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