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효자전쟁 서막 열린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오픈 시간부터 꿀팁 '총정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올 연말과 새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가운데 '임영웅 리사이틀'의 티켓팅 전쟁이 예고됐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이번 티켓은 20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이다.

앞선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전 회차, 전 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티켓팅에 대한 높은 경쟁을 예상케 했다.

연말에 시작해 연초까지 이어질 '임영웅 리사이틀'은 임영웅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명곡들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거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화려한 연출 등이 조화를 이루며 또다시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팬들은 티켓 예매를 위해 사전에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과 예매 연습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정확한 오픈 시간에 맞춰 예매를 진행하고, 화면 진행이 느리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기다릴 것을 당부하고 있다.

미리 좌석을 생각해 두고 신속하게 선택하며,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동시 신청하는 것도 좋은 전략으로 제안되고 있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며, 본인 인증된 계정으로만 가능하다.

따라서 예매 전 반드시 본인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또한 고사양 컴퓨터를 갖춘 PC방에서 예매를 진행하면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