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로 만든 천연식초 의미
“글로벌 시장서 K-차 우수성 알릴 것”
“글로벌 시장서 K-차 우수성 알릴 것”
메디프레소, 업계최초 애사비 티캡슐 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티캡슐 스타트업 메디프레소가 국내 최초로 애사비 티캡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애사비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Apple Cider Vinegar)’의 줄임말로, 사과로 만든 천연 식초를 의미한다.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선호하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메디프레소는 기존 액기스 형태의 제품에서 탈피해, 독자적인 기술과 국내산 사과초모식초분말을 활용해 캡슐 형태로 출시했다. 메디프레소는 “목 넘김이 부드럽고 맛있을 뿐 아니라 네스프레소 등의 기계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메디프레소는 국내 최초로 한방 티캡슐을 상용화하며 티캡슐 시장의 가능성을 열었다. 이후 한국 전통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티캡슐, 블렌드 티캡슐, 기능성 티캡슐 등 약 60여종의 컨텐츠를 구축하며 캡슐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하섭 메디프레소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혁신 제품의 개발을 통해 건강한 차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라며 “한국 전통 원료를 활용한 기능성 기반의 차 개발에 집중하여 세계 시장에서 K-차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사비 티캡슐은 메디프레소 홈페이지 및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