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프로젝트21, 국내 최초 펫 인공눈물 ‘클리어 뷰 아이드롭’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프로젝트21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무방부제 일회용 인공눈물 '클리어 뷰 아이드롭'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클리어 뷰 아이드롭'은 반려동물의 안구에 적합한 8.05 산성도(pH)를 적용한 반려동물 전용 눈 세정제로, 눈 이물 제거와 눈물 자국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방부제를 넣지 않은 일회용 패키지로 제작해 냉장 보관이나 사용 기한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눈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동물용 의약품 제조시설에서 의약품 기준에 따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했다. 또한, 동물용의약품 품질관리 우수업체(KVGMP) 인증과 미국 식품의약국(FDA) 시설 등록을 통해 제품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클리어 뷰 아이드롭'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공개되며,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까지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상위크 둘째 날인 26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21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젝트21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예민한 눈가를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6개월 이상의 제품 개발 기간 동안 품질에 있어서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았다"며 "'클리어 뷰 아이드롭'이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눈 건강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