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레인포컴퍼니(대표 권오상)가 오는 12월5일(목)부터 2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4 넥스트모빌리티엑스포' 행사에 참여한다. 국토교통부로부터 플랫폼 운송사업자(Type1) 허가를 받은 합법적인 서비스로 모빌리티 혁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레인포컴퍼니는 기업과 관광 고객을 위한 두 가지 서비스 모델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이동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기업형 서비스 모델은 임원용 차량 서비스, VIP 마케팅 및 심야 택시 서비스를 포함하며, 고객의 이동 요구를 최우선으로 돕는다. 동시에, 투어·관광형 서비스는 인천·김포 공항 이동, 골프 및 시내 투어, MICE(회의, 전시, 컨벤션, 이벤트) 지원 등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향상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최근 확장한 공항 전문 서비스를 통해 레인포컴퍼니는 글로벌 트래블 SaaS형 플랫폼 패키지를 도입하여, 법인 고객들에게 차량 및 쇼퍼 관리의 효율성을 제공하며 서비스의 허들을 낮추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및 인스파이어리조트와의 수송 계약을 통해 공항 근처 주요 거점을 확보함으로써 공항 이동 시장에서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한다.
관광 산업과 유연한 연동이 가능한 레인포컴퍼니는 자사의 인하우스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관광 산업군(의전, 공항, MICE, 수송, 호텔, 투어, 병원, 엔터테인먼트)과의 연동을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하고 특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 관광 산업의 발전과 혁신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 레인포컴퍼니는 프리미엄 트래블 모빌리티 시장의 성장을 위해 주요 도심과 공항 인근 거점을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500대 이상의 차량을 운용하며 인프라를 강화할 것이다. 또한, 국제적 고객들에게 더 나은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이로써 합법화된 운송 시장의 혁신을 선도할 예정이다.
이번 2024 넥스트모빌리티엑스포에서는 친환경모빌리티, 스마트모빌리티, 항공모빌리티, 스마트교통 등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총망라하는 기술을 전시하며, 컨퍼런스 및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12월 4일(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