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뷰티분야 전문기업인 이숙경뷰티가 뷰티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전국 가맹점 모집을 시작했다.
이숙경뷰티는 뷰티 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혁신적인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K-뷰티 산업 내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꾸준히 유지해 온 곳으로, 대전에 본사를 두고 뷰티사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창업지원 시스템을 마련하고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 상태다.
에스테틱 전문 매장이 주로 1인 여성 창업이나 소형창업에 맞는 업종인 만큼 초소형 매장도 가능한 표준 창업모델로 구축해 10평, 3베드부터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성비 창업을 가능케 했으며, 매장은 뷰티 사업 전문가와 공간 전문사업가가 설계한 업무 최적화 동선까지 고려해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지원한다.
본사 대표가 직접 상권 분석을 진행해 에스테틱에 최적화 된 입지를 선정하여 점포 계약까지 진행해 주고, 40여가지 이상의 솔루션과 고객 DB관리 시스템을 매칭해 개선 효과에 대한 DB 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과 솔루션으로 매장 운영 난이도도 낮춰 창업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웨딩케어, 다이어트관리 등 다양해 각 매장들의 폭넓은 수요를 가질 수 있도록 하면서 동시에 변화하는 시장성과 계절에 따른 프로모션 상품을 기획하고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이를 알릴 다양한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숙경뷰티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초보 창업자도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 프로그램은 매장 운영 노하우뿐만 아니라 고객 관리, 마케팅 전략 등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본사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있다.
이숙경뷰티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뷰티 프랜차이즈 창업이 유망한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격적으로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며 "뷰티 산업에서의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