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정우성, 나와서 직접 해명해"...'호날두' 소환한 팬들의 성명문 [지금이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델 문가비가 낳은 사내아이의 친부라고 밝힌 배우 정우성의 팬들이 배우의 뜻에 지지 의사를 밝히며 축구선수 호날두의 사례를 언급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정우성 갤러리에는 지난 25일 성명문이 올라왔습니다.

이 성명문에서 팬들은 "최근 배우 정우성의 사생활 논란과 관련하여 팬들은 정우성의 굳은 심지를 믿는 만큼,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소속사의 입장을 적극 지지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축구선수 호날두의 사례도 언급했습니다.

팬들은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중 한 명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사례도 있는 만큼, 대한민국이 개방적인 사고를 통해 대중문화가 한층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간절히 바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모델 이리나 샤크와 교제 도중 다른 여성과 사이에서 아들 호날두 주니오르를 낳았습니다.

출생 과정과 친모 등에서는 밝혀진 바가 없으며, 유전자 검사를 통해 자신이 친부로 밝혀지자 호날두는 직접 자신의 아들로 인정하고 현재 축구 선수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 성명문이 모든 팬의 동의를 받은 것은 아니다. 팬들은 성명문에 "스스로 행동에 책임지면 문제 될 것이 없다", "시대가 변했으니 대중의 인식도 달라져야 한다"라며 동의의 댓글을 달았지만, 일부 팬들은 "호날두 이야기는 빼야 한다", "호날두는 아이를 직접 키운다" 등의 반응도 나타냈습니다.

이 성명문에서는 마지막으로 "정우성이 그동안 배우로서, (유엔난민기구 아시아 태평양 지역) 명예사절로서 쌓아온 스스로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29일 청룡영화상 시상식장에서 소상히 해명하여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라고 밝혔습니다.

정우성은 오는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후보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기자ㅣ강내리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지금이뉴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star 조각퀴즈 이벤트 6탄 바로가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