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한우산업 발전 위해"…한우자조금, 2개 기관과 M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축산과학원, 농수산대 등과 정보교류 체계 구축

아시아투데이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오른쪽)이 임기순 국립축산과학원장과 지난 21일 축산과학원 본원에서 열린 '한우 정보교류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21일 국립축산과학원, 한국농수산대학교와 각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축산업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한우산업 정보교류 체계 구축과 엘리트 축산인 육성을 목표로 추진됐다.

이에 따라 이들 기관은 △한우산업 관련 정보의 교류·지원 △자료 제공과 기술의 현장 실용화 지원 △엘리트 축산인 육성·전문 교육 지원 △학술연구과제·현안사업 관련 협력 등에 상호 적극 협력키로 했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축산과학원과 농수산대 MOU 체결을 포함해 MOU 체결 유관기관·단체를 16개로 늘렸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양 기관의 전문성을 최대한 공유해 공동의 이익 증진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한우디지털정보센터와 같은 정보 교류 체계를 구축해 지속 가능한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오른쪽)이 박용수 한국농수산대학교 총장직무대리와 지난 21일 농수산대 본부에서 열린 '한우 정보교류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