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마트폰 소식

갤럭시아메타버스, 엘리시아와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 공동 마케팅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갤럭시아메타버스는 블록체인 기반 프롭테크 기업 엘리시아와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 공동 마케팅 및 기능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다양한 사업적 협력을 논의하고 공동의 이익을 추구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갤럭시아메타버스 CI (사진=갤럭시아메타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사는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정식 출시를 앞둔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자산에 관한 연구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 연동과 운영에 필요한 기술 협력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 공동 마케팅 등이다.

엘리시아는 실물자산 토큰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실물연계자산(RWA) 프로젝트다.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매출채권, 미국 국채 등 다양한 실물자산을 RWA로 토큰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가 가진 강점과 엘리시아의 전문성을 결합해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 협력으로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여 시장의 신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최근 토마토그룹, 블록미디어, 엠블 등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사전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