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못난 조괄의 무협 게임 '활협전', 한국어 공식 업데이트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6일 Obb Studio가 스팀을 통해 공개한 대규모 업데이트 소개에 따르면 인기 무협 게임 '활협전(LEGEND OF MORTAL)'이 업데이트와 함께 한국어 공식으로 지원한다.

게임동아

홥협전 한국어 공식 지원 발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대규모 업데이트 소개에 따르면 제작진은 팬을 위해 다양한 신규 스토리와 시스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먼저, 국내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한국어가 공식으로 업데이트된다. 개발진의 설명에 따르면, 게임의 다국어 지원 확장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공식 버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문 번역팀이 전반적인 텍스트와 콘텐츠를 정밀하게 번역했으며,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출시 이후 모든 콘텐츠를 완벽한 한국어로 즐길 수 있다. 제작진은 "한국어 교정과 제안에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나리오와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엽씨 가문 이야기를 통해 엽운상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환경에서 벌어지는 청성파 유학 스토리도 추가된다.

게임동아

활협전 업데이트 내용


또한, 위기와 전투 중심의 이야기를 통해 당문 탈출과 사원 파괴 등의 서사가 등장할 예정이며, 추가 서브 플롯 등도 준비 중이다.

여기에 시스템 면에서는 연금술 부문에서 먹을 수 있는 약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경로가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음악 부문에서도 Bird Bear Studio와 Spectral Flame 스튜디오의 협업으로 제작된 새로운 사운드 트랙 Legend of the Living Warrior Vol.2가 게임에 추가된다. 해당 음악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의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작진은 "높은 완성도를 위해 신중하게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