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카카오페이, 아고다와 여행 포트폴리오 강화 제휴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는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와 여행 포트폴리오 시너지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 협약은 양사 간 협업을 통해 여행 수요에 증가에 맞춰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아고다에서 카카오페이를 이용한 결제액은 장거리 여행 수요가 늘어난 코로나 이후 본격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누적 결제액이 전년 대비 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즈널 프로모션 확대 ▲데이터 활용 공동 마케팅 ▲주요 서비스 연계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계획하고 있다. 기존 아고다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특정 채널에서만 가능하던 할인 혜택을 아고다 홈페이지(전체 채널)로 확대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여행 성수기를 겨냥해 아고다에서 '카카오페이 전용 상품 기획전'도 계획 중이다.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해외결제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주요 서비스를 연계해 호텔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될 예정이다.

오승준 카카오페이 결제사업 그룹장은 "여행이 일상에 자리 잡은 현대 사회에서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에게 더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고다와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일상에서 합리적인 금융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오승준 카카오페이 결제사업 그룹장(왼쪽)과 사라 캐플런 무어 아고다 부사장(오른쪽)이 경기도 판교 카카오페이 오피스에서 제휴 협약식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카카오페이] 2024.11.26 ace@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