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WACON 2024]로이스-미국 진출 금융·이커머스 기업에 사이버보안 자문 및 솔루션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로이스는 미국에 진출한 국내 금융기업 및 이커머스 기업 등에 사이버보안 자문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

로이스(의장 박동국)는 'WACON 2024 사이버보안 우수기업'에서 외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로이스는 국내회사로는 유일의 미국 지불카드데이터보안위원회(PCISSC) Qualified Security Assessor 기업(QSAC)이다. 신용카드데이터뿐만 아니라 금융보안에 관한 사이버보안 규정과 컴플라이언스를 연구하며, 미국에 진출한 국내 금융기업을 포함한 현지 이커머스 기업 등에게 사이버보안 자문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

박동국 로이스 의장


박동국 의장은 한국과 미국 양 국가의 사이버보안에 관한 규제를 연구하며, 이를 국내 및 미국 현지 기업들이 효율적으로 이행하도록 표준을 제공한다. 지속적으로 강화되는 연방, 주정부의 사이버보안 요구사항에 현실적인 대응 방안을 도출하고자 보안현황을 객관적으로 평가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한다.

또한 자체 가이던스를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사전에 적절한 규정 준수와 안전한 보안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자사의 독립적인 서비스를 통해 컴플라이언스를 준수 후 연방 및 주정부의 검사 또는 감사를 대응하는 기관들이 증가되고 있다.

이호준 기자 newleve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