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3%, 케미 대폭발' 나와
"남매로 캐스팅하면 대박 날 듯" 반응
배우 한가인과 김동준의 첫 만남이 성사됐다.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영상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어머, 웬일이야. 닮았다"(한가인)
"누나가 없는데 누나 같아요"(김동준)
배우 한가인과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마침내 만났다.
27일 한가인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전 국민이 염원했던 한가인 닮은꼴 김동준을 만났더니? (+유전자 검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을 보자마자 웃음을 자아내며 거듭 닮았다고 인정했다.
이들은 촬영 진행 중에도 서로를 연이어 보며 "거울을 보는 느낌"이라고 신기해 했다.
김동준은 "한 20여 년간 선배님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선배님 덕을 많이 봐서 만나면 식사 대접을 하고 싶었다"며 "한식을 좋아하신다고 들었다, 오리 불고기 요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동준은 수준급 요리 솜씨를 드러내며 밥상을 차렸다. 한가인은 "잃어버린 동생을 만나서 식사를 하는 느낌"이라며 "정말 묘하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영상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작진은 과거 김동준이 한가인을 패러디하며 착용했던 빨간색 베레모를 준비했다. 두 사람은 같은 모자를 쓰고 똑같은 자세를 취하며 닮은꼴임을 재치 있게 인증했다.
이후 한가인 남편 연정훈과 영상통화를 하기도 했다. 한가인과 김동준을 본 연정훈은 바로 웃음을 보이며 "누가 누구야? 잃어버린 동생을 찾으니까 좋아?"라고 말했다.
한가인도 "느낌이 이상하다"며 "거울 보는 느낌인 거 같다"고 거듭 신기해했다.
두 사람은 얼굴을 바꿔주는 어플을 사용해 사진을 찍었지만, 바뀐 후에도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로 비슷한 얼굴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영상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김동준과 한가인의 유전자 검사 결과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촬영 일주일 전에 제작진이 이들의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다.
결과는 '상위 3%, 케미 대폭발'이라고 나와 놀라움을 주었다. 불면증을 비롯해 루테인 농도, 유산소 적합성 등 주요 항목이 비슷하게 나왔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이제 이 둘 남매로 캐스팅하는 드라마가 대박 난다" "둘이 얘기하는 척 자꾸 서로 얼굴 구경한다" "이건 양쪽 부모님들이 봐도 놀랄 상황" 등의 반응을 보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