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총 2억5000만 원 규모 상금 제공

아주경제

카카오는 지난 12일 카카오 AI캠퍼스에서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성장 스토리 공모전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카카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는 지난 12일 카카오 AI캠퍼스에서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성장 스토리 공모전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에는 소상공인, 스몰 브랜드, 스타트업, 대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파트너들과 카카오 임직원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는 카카오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활용해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룬 파트너들의 온라인 공모전이다. 상생 및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카카오의 대표 상생 프로그램 중 하나다. 특히, 올해는 광고뿐만 아니라 커머스, 로컬로 지원 분야를 확장하고 수상팀도 31개 팀으로 확대했다.

수상팀은 총 2억 5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함께 활용사례집 게재, 세미나 연사 초청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았다. 카카오는 이날 대상 1팀(5천만 원 상당), 최우수상 3팀(2000만원 상당), 우수상 27개 팀(500만원 상당)에 카카오모먼트 캐시와 카카오 선물하기 상품권, 트로피 등을 전달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작가의 2025 트렌드 특별 강연과 전년도 대상 수상 기업 '민티드' 조명선 대표의 카카오비즈니스 활용 노하우 발표도 열렸다. 또한, 카카오비즈니스 퀴즈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 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의미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이날 비즈니스베스트어워드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마시지 브랜드 '풀리오(PULIO)'의 윤가람·이홍직 공동대표는 "카카오비즈니스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은영 카카오 파트너성장사업 성과리더는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는 카카오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카카오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카카오 플랫폼이 다양한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주경제=박진영 기자 sunlight@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