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향래 한전MCS 순천지점 차장, '전남 도지사 표창장' 수상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손용준 기자]
포인트경제

한전MCS 순천지점 이향래 차장 ⓒ한전MCS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한전MCS 순천지점 이향래 차장이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라남도 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향래 차장은 평소 본연의 직무에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맡은 바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함은 물론 사회적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그는 지역사회에 대한 다양한 자원봉사 및 장애우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힘써왔으며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어려운 환경에 처한 국가유공자의 가정을 방문해 나눔봉사를 실천했다.

또한 관내 취약계층을 찾아 LED 전등교체와 안전점검 등 자발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며 따뜻한 나눔을 펼쳐 왔다.

이향래 차장이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라남도 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했다. ⓒ한전MCS (포인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향래 차장은 "한전MCS에서 추진하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 봉사활동에 참여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고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며 "지역사회에 더욱 봉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직접 몸으로 실천하는 나눔봉사를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권수 한전MCS 순천지점장은 "평소 직무에 성실하고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많은 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고 있기에 마땅히 수상 받을만한 인재이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각박한 세상에 빛과 소금 같은 역할이 되어 모든 직원들의 모범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 차장은 2008년 한전산업에 입사해 지난 2024년 1월에 순천지점으로 발령받아 현재까지 한전산업에 16년 간 근무하고 있는 전력산업계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